HOME 고객센터FAQ
FAQ 검색
FAQ 검색

Q수업 중에 갑자기 연결이 끊어졌어요!

A헷지 에듀는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강사와 직접 연결되고 있어,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간혹 수업 도중 일시적인 끊김이나 음질 저하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수업 중 끊김 현장이 있을 경우, 강사에게 이야기하고 잠시 기다리면 다시 원활한 접속이 가능합니다. 쾌적한 수업 환경 유지를 위해 수업 시 권장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1. Wi-fi 실내 Wifi를 사용 중 이시더라도 공공 무료 Wifi가 자동 연결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동 연결 해제는 설정 > 해당 Wifi목록을 2초 이상 클릭 > 자동으로 다시 연결 해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LTE 연결로 자동 변경 될 때에도 끊김이 발생할 수 있으니, 수업 중에는 하나의 네트워크만 활성화하여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2. 마이크 우선 수업에서는 정확한 음성 전달을 위해 이어폰이나 헤드셋 착용이 필수입니다. 마이크 또는 이어폰 품질 이상일때 수업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마이크와 이어폰을 수업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노트북 전용 마이크가 필요하신 분은 [노트북 스탠딩 마이크]를 키워드로 검색하시어 수업에 적절한 마이크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관련하여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홈페이지 내 1:1 문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화상영어 수업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


c003088b978d19b142311573f332a250_1722226982_9626.png
 


[툴바] 


[사이드바]

브라우저 창의 옆면에 위치하여 열려 있는 웹 페이지와 별개로 작동합니다.

화상수업을 방해하지 않고 언제든 바로 열어 수업에 필요한 사전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