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faq

HOME > 고객센터 > FAQ
FAQ 검색
FAQ 검색

Q모바일 수업이 가능한가요?

A전 과정이 교재를 기반으로 하는 수업이며, Writing 수업 시 강사와 쓰기를 공유하며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원활한 수업을 위해 PC로 수업받으시기를 권유드립니다.

Q수업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예정 된 수업 시작 12시간 전까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Q수업참여를 못 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A당일 참여하지 못한 수업은 결석 처리가 되며 결석 처리된 수업은 환불 또는 보충 수업이 불가능합니다.

Q지각 및 결석 처리

A 수업 시작 정시에 학생이 수업에 참여하지 않으면, SMS 문자를 보내게 됩니다 학생의 개인 사정으로 인한 10분 이내의 지각 시, 수업은 정상적으로 진행하며 예정된 시간에 종료하게 됩니다. 수업시간의 50% 시간이 경과 했음에도 접속을 하지 않을 시, 해당 수업은 최종 결석 처리되어 수업횟수 1회가 차감되며 이후 환불 보강은 불가능합니다. 단, 튜터가 네트워크 문제로 접속이 늦어질 경우,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늦어진 수업만큼 당일 수업에 연이어 보강을 진행합니다. 만약 튜터 10분 이내 접속하지 않을 시, 당일 수업은 취소되며 수업횟수 차감은 없습니다.

Q수업연기/변경/취소

A자연재해나 시스템 이상으로 인하여 10분 이상 수업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수업횟수 차감 없이 당일 수업은 취소됩니다.

Q수업은 몇시 부터 몇시 까지 진행되나요?

A수업 가능시간은 오전 08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진행됩니다.

Q수업 시간 변경 및 강사 변경을 가능한가요?

A

close